1. <서식1>2019학년도 상설 동아리반 운영 계획서
지도해 주실 선생님을 모시고 동아리 운영 계획을 작성하여 홍보용 유인물을 첨부해 제출합니다.
제출 일자 : 3월 8일(금)까지
2. <서식2> 상설동아리 반원 모집 결과
동아리 홍보와 선발 과정을 거쳐 뽑힌 반원의 명단을 기록해 제출합니다. 반드시 선발된 학생 본인에게 결과를 통보하고 다른 동아리와 중복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제출 일자 : 3월 15일(금)까지 - 반드시 제출 일자를 지켜야 합니다.
- (양식)2019상설동아리반운영계획서및반원모집결과표.hwp (42.5KB) (7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