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교의 2017학년도 방과후학교 결산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알립니다.
- 아래 -
총 징수액 | 총 강사료 | 총 관리수용비 |
339993840 | 319968000 | 20025840 |




일주·세화학원설립자건학이념교육철학교육운영지원일주·세화학원사진갤러리
학교소개학교장인사말학교연혁학교상징학교현황교육목표학칙 및 규정홍보동영상학교재정현황학교알리미오시는 길
입학안내신입생모집요강전편입생모집요강홍보브로슈어입학상담게시판입학홍보게시판자주묻는질문(FAQ)
교육과정학사일정교육과정편성표정기고사과목별평가계획교과학습자료실방과후학교경시대회안내교과서안내
학교소식공지사항가정통신문급식실보건소식학교운영위원회학교평가학생수상현황서울교육시책정책참여
진로·진학·상담진로정보진학정보진학상담상담실(wee클래스)
본교의 2017학년도 방과후학교 결산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알립니다.
- 아래 -
총 징수액 | 총 강사료 | 총 관리수용비 |
339993840 | 319968000 | 20025840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33 |
2018학년도 세화고등학교 제10기 학교운영위원회 5차 임시회 소집공고
![]() |
김필주 | 5103 | 2018.08.10 10:41 |
32 |
2018년 8월 전편입생 모집공고
![]() |
관리자 | 9965 | 2018.07.30 14:29 |
31 | 변전실 변압기 수리작업에 따른 전기차단으로 인한 업무중단 안내 | 김필주 | 5427 | 2018.07.27 15:17 |
30 |
증명서 발급용 위임장 양식 공지
![]() |
황진영 | 21843 | 2018.07.18 12:24 |
29 |
2018학년도 세화고등학교 제10기 학교운영위원회 4차 임시회 소집공고
![]() |
김필주 | 5352 | 2018.07.09 13:46 |
28 |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시행세부계획 공고문(수능 응시예정자 필독)
![]() |
관리자 | 15131 | 2018.07.06 13:49 |
27 |
2018 서울진로직업박람회 학부모 강연 신청 안내
![]() |
이재원 | 5679 | 2018.06.26 16:37 |
26 |
급식 이물질 발생 민원에 대한 답변과 재발방지 대책
![]() |
관리자 | 7607 | 2018.06.22 19:38 |
25 |
2019년도 예산편성전 의견수렴을 위한 설문조사 및 예산토론방 안내
![]() |
채희진 | 5336 | 2018.06.20 08:13 |
24 | 1학년 학생들의 과목선택 가이드북 | 관리자 | 6298 | 2018.06.11 17:13 |
23 |
2018학년도 세화고등학교 제10기 학교운영위원회 3차 임시회 소집공고
![]() |
김필주 | 8979 | 2018.06.11 16:14 |
22 |
[1학년 필독] 2,3학년 선택과목 조사를 위한 안내 책자
![]() |
관리자 | 28288 | 2018.06.10 08:36 |
21 |
주민참여예산 지역설명회 참여 안내
![]() |
채희진 | 5130 | 2018.06.08 11:19 |
20 |
세화고등학교 행정직원(일반직) 채용 공고
![]() |
김필주 | 6447 | 2018.06.04 17:09 |
19 |
세화고등학교 교육공무직원(시설관리) 채용 공고
![]() |
김필주 | 6230 | 2018.05.17 17:06 |
18 |
2018학년도 세화고등학교 제10기 학교운영위원회 2차 임시회 소집공고
![]() ![]() |
김필주 | 6247 | 2018.05.17 09:11 |
17 |
2018학년도 5월 1·2·3학년 전·편입생 모집 공고
![]() |
오삼찬 | 6272 | 2018.05.10 11:48 |
16 | 2018학년도 제10기 학교운영위원회 1차 정기회 소집 공고 | 관리자 | 5274 | 2018.04.02 11:48 |
15 |
세화고등학교 제10기 학교운영위원회 지역위원 당선자 공고
![]() ![]() |
관리자 | 6262 | 2018.04.02 11:33 |
14 |
2019학년도 6월 대수능 모의평가 졸업생 원서접수 안내
![]() |
관리자 | 8089 | 2018.03.29 11: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