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신입생 임시반 명렬을 발표합니다.
2018학년도 신입생과 학부모님께서는 다음의 내용을 잘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소집일 행사 안내 >
1. 일시 : 2017년 12월 13일(수) 오후 6시
(※ 신입생은 오후 5시 30분까지 체육관 입실)
2 . 대상 : 합격자 전원
(※ 학부모님께서도 가능하면 참석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장소 : 본교 체육관
4. 내용 : 합격증 및 등록금고지서 배부 학교생활안내(교육과정 교과서
진단평가 내용 및 일정) 과제물 안내 등
5. 제출물 : 개인정보활용동의서 1부
(※ 첨부파일을 인쇄하여 작성 후 제출)
6. 기타 유의사항
가. 부득이한 사정으로 소집일 행사에 참석하지 못하는 학생과 학부모님은
사전에 학교에 연락을 취하여 불참 사실을 전한 후 12월 14일(목)~15일(금)
오후 3~5시 사이에 본교 2층 교무실에서 위의 자료를 전달 받기 바랍니다.
(※ 학부모님이 대신 찾아가셔도 됩니다. 단 접수증 또는 신분증 지참)
나. 소집일 당일 교내(운동장) 주차가 가능하지만 교통혼잡이 예상되오니
가급적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7. 학교 연락처 : 02-594-8721 입학홍보부
"- 개인정보활용동의서.hwp (19.5KB) (187)
- 2018학년도 신입생 임시반 명렬(홈페이지).xlsx (23.4KB)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