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 고 2017 학년도 세화고등학교 자기주도학습실 관리 및 감독교사로 위촉할 자원봉사자의 선발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 합 니다 . 2017 년 3 월 6 일 세 화 고 등 학 교 장 |
1. 채용 인원 : 1 명
2. 자기주도학습실 감독교사 자격 요건
(1) 자격 : 학생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학생의 자기주도학습을 적극적으로 도와줄 수 있는 분
(2) 결격사유
가 . 국가공무원법 제 33 조에서 규정하고 있는 결격 사유에 해당되는 자 .
나 . 아동 ? 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 44 조에서 규정하고 있는 아동 청소년과 관련된 교육기관
등에의 취업 ( 사실상 노무 제공 ) 제한 대상자
다 . 학생과 관련된 업을 경영하여 활동에 공정성을 확보하기 어려운 자
라 . 유흥업소 운영자 및 종사자 범죄자 ( 성범죄 포함 )
마 . 기타 학생보호 및 학교안전 등의 업무수행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자
3. 자원봉사자의 근무조건 및 보수
(1) 근무 기간 : 2017. 3. 13 ~ 2017. 12. 20. ( 학교 계획에 의하여 연장 가능함 )
(2) 근무 시간
가 . 학기 중
요일 : 월 화 목 금
시간 : 18:00 ~ 23:00
나 . 방학 중
요일 및 시간은 방학 전에 조정합니다 .
(3) 보수 : 일 50000 원 ( 방학 중 보수는 근무시간에 따라 조정됨 )
가 . 자원봉사의 개념으로 교통비 금액은 포함되어 있으나 퇴직금 및 4 대 보험은 가입되지 않습니다 .
나 . 석식은 본교 식당에서 무료 제공합니다 .
※ 본교의 학사력에 의하여 근무시간은 추후 변경 및 협의가 가능합니다 .
4. 감독교사 역할
(1) 자기주도학습실 이용학생의 출결관리
(2) 자기주도학습실 이용학생의 자기주도적 학습 지원
(3) 자기주도학습실의 청결한 관리 및 순시
(4) 자기주도학습실 운영에 따른 기타 학교장이 지정하는 업무
5. 원서접수 : 2016. 3. 6( 월 ) ~ 3. 8( 수 )
6. 접수방법
(1) 이메일 접수 jung7013@sen.go.kr
(2) 직접 접수 : 세화고등학교 안내실
7. 심사방법
(1) 1 차 서류심사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3 월 9 일 ( 목 ) 개별연락
(2) 2 차 면접 심사 : 3 월 10 일 ( 금 )
- 최종 합격자 발표 : 3 월 13 일 ( 월 ) 개별연락
8. 제출서류 [ 첨부 양식 사용 ]
(1)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 부
(2) 개인정보제공동의서 1 부
(3) 자격증사본 1 부 ( 해당자에 한하며 2 차 면접시 제출함 )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 시 합격을 취소함 .
※ 기타 자세한 문의는 교무실 (02-594-8721 담당 : 정은영선생 ) 로 연락바람
9. 유의사항
(1) 지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으로 한다 .
(2) 지원 희망자는 지원 자격 근무 조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다 .
(3)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다 .
(4) 지원서 접수결과 지원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다 .
(5) 추후 계약 체결 시 제출해야 할 추가 제출서류가 있으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 . ( 제출서류는 3 개월후에 파기함 )
2017 년 3 월 6 일
세 화 고 등 학 교 장
"- (세화고)자기주도학습실 감독교사(자원봉사) 위촉공고.hwp (24KB)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