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 고 문
안녕하십니까? 학부모님 댁내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세화고등학교 학부모회 규정 제6조에 의거 다음과 같이 학부모회 임원 선출을 공고합니다.
1. 입후보 등록
가. 자 격 : 본교 재학생 학부모
나. 장 소 : 세화고등학교 학부모회 임원 선출관리위원
- 3층 생활안전부실 담당교사 최연은, 혹은 이메일 접수 가능(cpdbr7@sen.go.kr로 제출)
다. 임원정수 : 회장 1명(2학년), 부회장 2명(1, 3학년 각 1명), 감사 2명
라. 기 간 : 2019년 3월 5일(화)부터 ~ 2019년 3월 8일(금)까지 (4일간)
마. 구비서류 : 학부모회 임원 입후보자 등록서 1통,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통
(첨부된 양식 다운로드)
2. 학부모회 임원 선거
가. 선거 일시: 2019년 3월 22일(금) 19:00 (학부모총회)
나. 선거 장소: 세화고등학교 강당
다. 선거 방법: 학부모 총회에서 직접투표로 선출
라. 소견 발표: 선거전 후보 1인당 3분 내외 소견 발표
마. 선거인 명부 열람
1) 2019년 3월 18일 ~ 3월 21일 (생활안전부실)
2) 2019년 3월 22일 17:00 ~ 18:50(110분), 강당 로비
3. 당선자 발표 : 개표 완료 후 당선자 확정 발표
(입후보자 정수 이내인 경우 무투표 당선)
2019. 03. 05.
세화고등학교
학부모회 임원 선출관리위원회 위원장
- 학부모회 임원 입후보 등록 서류(등록서_동의서).hwp (15KB)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