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세화학원설립자건학이념교육철학교육운영지원일주·세화학원사진갤러리

학교소개학교장인사말학교연혁학교상징학교현황교육목표학칙 및 규정홍보동영상학교재정현황학교알리미오시는 길

입학안내신입생모집요강전편입생모집요강홍보브로슈어입학상담게시판입학홍보게시판자주묻는질문(FAQ)

교육과정학사일정교육과정편성표정기고사과목별평가계획교과학습자료실방과후학교학력증진 프로그램교과서안내

특성화교육건강인교양인실력인봉사인

학교소식공지사항가정통신문급식실보건소식학교운영위원회학교평가서울교육시책정책참여

진로·진학·상담진로정보진학정보상담실(wee클래스)

열린세화학생회미디어 속 세화행사갤러리게시판

학교발전기금학교발전기금학교발전기금안내

세화고등학교

2018학년도 세화고등학교 자율학습실 전담지도사 모집 공고

맹준영 | 2018.02.23 00:00 | 조회 6806

2018학년도 세화고등학교 자기주도학습실 감독과 관리를  담당할 자기주도학습실 전담지도사의 선발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 합니다.

1. 채용 인원 : 6

 

2. 자격 요건

. 자격 : 학생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학생의 자기주도학습을 적극적으로 도와줄 수 있는 분

            (* 교원자격증 소지자 우대 )

. 결격사유

1) 국가공무원법 제 33 조에서 규정하고 있는 결격 사유에 해당되는 자 .

2) 아동 ? 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 44 조에서 규정하고 있는 아동 청소년과 관련된 교육기관

등에의 취업 ( 사실상 노무 제공 ) 제한 대상자

3) 학생보호인력 결격사유자 및 아동학대관련범죄자 ( 성범죄자 포함 )

4) 학생과 관련된 업을 경영하여 활동에 공정성을 확보하기 어려운 자

5) 유흥업소 운영자 및 종사자 범죄자 ( 성범죄 포함 )

6) 기타 학생보호 및 학교안전 등의 업무수행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자

 

3. 근무조건 및 보수

   가 . 근무 기간 : 학교 계획에 의하여 연장 가능함 .

     1) 1 2 학년 : 2018 3 12 ( ) ~ 2019 1 31 ( )

     2) 3 학년 : 2018 3 5 ( ) ~ 2019 1 31 ( )

   . 근무 시간 : 2~3 (* 요일은 협의 )

  1) 학기 중 : 18:30 ~ 23:00

  2) 방학 중 : 08:30 ~ 17:30 (* 요일 및 시간은 방학 전에 조정합니다 .)

  다 . 보수 : 시간 당 9000

  ※ 본교의 학사력에 의하여 근무시간은 추후 변경 및 협의가 가능합니다 .

 

4. 역할

. 자기주도학습실 이용학생의 출결관리

. 자기주도학습실 이용학생의 자기주도적 학습 지원

. 자기주도학습실의 청결한 관리 및 순시

. 자기주도학습실 운영에 따른 기타 학교장이 지정하는 업무

 

5. 원서접수 : 2018 2 23 ( ) ~ 2 27 ( ) 15 시까지

 

6.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 kmaeng@sen.go.kr )

 

7. 심사방법

. 1 차 서류심사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 27 ( ) 개별연락

. 2 차 면접 심사 : 2 28 ( )

- 최종 합격자 발표 : 3 2 ( ) 개별연락

 

8. 제출서류 [※ 첨부 양식 사용 ]

  가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

  나 . 개인정보제공동의서 1

  다 . 자격증사본 1 ( 해당자에 한하며 2 차 면접 시 제출함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 시 합격을 취소함 .

기타 자세한 문의는 교무실 (02-594-8721 담당 : 정은영 교사 ) 로 연락바람

 

9. 유의사항

. 지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으로 한다 .

. 지원 희망자는 지원 자격 근무 조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다 .

.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다 .

. 지원서 접수결과 지원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다 .

. 추후 계약 체결 시 제출해야 할 추가 제출서류가 있으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 . ( 제출서류는 3 개월후에 파기함 )

 

2018 2 23

 

세 화 고 등 학 교 장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개인정보보호법 제59조 3호에 의해 다른 사람의 개인정보(주민번호, 휴대폰번호, 집주소, 혈액형 등)를 유출한 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등록된 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540개(23/27페이지)
※ 이 게시판의 게시물 보존기간은 5년 입니다. 
학교소식>공지사항>일반공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00 2020학년도 1학기 정기고사 예상 범위표 공지 첨부파일 맹준영 6658 2020.03.12 16:33
99 2020학년도 1학기 임시 시간표 [내용 추가] 첨부파일 이헌영 7074 2020.03.09 16:33
98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한 예방법 교육청 지침 관리자 4891 2020.03.09 14:31
97 2020학년도 1학년 홈페이지 및 리로스쿨 가입 안내 가정통신문 첨부파일 관리자 7285 2020.03.09 10:43
96 [3학년] 2021 대입 대비 고3 「집콕! 진학 선생님 만나기」 활용 사진 관리자 9659 2020.03.06 14:38
95 [2학년] 2020학년도 개학전 교과서 배부 안내-3월 10일(화) 진급 맹준영 9098 2020.03.06 11:31
94 [3학년] 휴업일(3.2~4.6) 중 과제물 안내 관리자 9432 2020.03.06 08:09
93 2020년 신입생 스쿨카드 학생증 발급 일정 변경 재안내(정정) 첨부파일 오민영 5548 2020.03.04 16:17
92 제11기 학교운영위원회 위원 선출 홍보 안내 가정통신문 사진 첨부파일 서강윤 4908 2020.03.04 16:16
91 [1,2학년] 1, 2학년 휴업일 중 과제물 부여 안내 첨부파일 이태원 12868 2020.03.04 15:35
90 코로나19 확산 및 휴업에 따른 온라인 학습 안내 사진 첨부파일 서강윤 6702 2020.03.04 14:36
89 [전학년] 3월, 4월 전국연합모의고사 일정 변경[4월 16일, 5월 관리자 9200 2020.03.04 13:56
88 [전학년] 개학 및 입학식 연기, 진급 학급과 번호 안내 관리자 10218 2020.03.03 18:01
87 2019학년도 세화고등학교 제10기 학교운영위원회 11차 임시회 소집공고 첨부파일 김필주 5476 2020.03.03 17:41
86 2020학년도 3월 1·2·3학년 전·편입생 모집 공고 첨부파일 관리자 5070 2020.03.03 16:28
85 세화고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 발의 및 의견 수렴 첨부파일 맹준영 5620 2020.03.02 18:07
84 [신입생 공지] 신입생에게 전하는 교장선생님 인사 말씀 관리자 10399 2020.02.28 09:11
83 휴업에 따른 학생 대상 학교장 공지사항 관리자 9383 2020.02.27 13:22
82 [신입생 공지] 2020학년도 입학식 연기 안내 관리자 9338 2020.02.26 09:03
81 2020년 신입생 스쿨카드 학생증 발급 일정 변경 재안내 첨부파일 오민영 5497 2020.02.25 10:31